건강 검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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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분의 양을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섭취하는지 모르십니까? 주제에 대해 배우는 것이 핵심이다.

이 글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싶다면, 자연 그대로의 음식과 가장 가까운 음식을 먹어라.

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음식은 당신이 최대한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가공식품에서 흔히 발견되는 트랜스지방은 당신에게 매우 해롭다.

트랜스 지방을 많이 먹으면 잠재적으로 심장병에 걸릴 수 있다.

트랜스 지방은 당신의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을 낮추고 또한 당신의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을 상승시킴으로써 당신을 해친다.

과일과 야채를 더 많이 먹어라! 색이 밝은 과일과 채소는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지 않고도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준다.

당신이 먹는 모든 식사에 적어도 이런 과일과 야채가 들어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항산화제가 껍질 안에 들어 있으므로 먹을 수 있으면 먹어라.

식사할 때는 속도를 줄여라! 오늘날 빠르게 진행되는 사회에서, 사람들은 너무 빨리 먹는다.

서둘러 식사를 거르지 마라.

천천히 해.

천천히 씹고 한모글씩 음미하라.

이것은 네가 훨씬 더 빨리 배가 부른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속도를 줄이고 식사를 즐긴다면 과식을 덜 하게 될 것이다.

갈은 쇠고기 대신 갈은 칠면조를 대체하는 것은 여러분의 식단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이다.

갈은 칠면조는 지방과 칼로리가 훨씬 적다.

칠면조 가슴살을 갈아 놓은 것을 확실히 해라; 어두운 칠면조 고기는 영양가가 있는 한 소고기와 비슷하다.

몇몇 갈은 칠면조에는 갈은 검은 고기를 포함하고 있다.

이것을 피하라.

만약 당신이 초콜릿을 먹어야 한다면, 어두운 종류를 고르시오.

다크 초콜릿은 혈압을 정상 수준으로 낮추는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다크초콜릿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먹으면 전반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다.

다크 초콜릿은 이롭기 위해서는 최소 70%의 코코아가 필요하다.

이 음식은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적은 양의 초콜릿을 먹어라.

피라미드에 있는 모든 음식 그룹의 음식을 먹도록 해라.

건강에 좋은 다양한 음식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영양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다.

훌륭한 영양학적 팁은 디저트에 너무 많은 중점을 두지 않는 것이다.

디저트는 특별한 날에만 한정된 특별 요리로 간주되어야 한다.

영양을 잘 섭취하려면 반드시 식사의 균형이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신체는 적절하게 기능하기 위해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 필수 아미노산 등 몇 가지 필수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보충제가 이러한 것들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여러분은 음식에서 그것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퀴노아 100g에는 단백질이 14g 들어 있다.

퀴노아는 꽤 다재다능한 음식이기도 하다.

반찬으로 필라프로 만들 수도 있고, 흑설탕과 사과를 곁들여 아침 식사로 준비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알코올 섭취는 의사와 상의하고 싶은 사안이다.

당뇨병 환자는 알코올 섭취 시 혈당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과일 주스 대신 신선한 과일을 먹어라.

과일 주스는 인공 감미료가 가득하고, 신선한 과일은 그렇지 않다.

과일 주스가 탄산음료보다 더 달콤한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또 다른 주목할 점은 과일이 어떤 만성적인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비타민, 섬유질,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들의 부드럽고 스펀지 같은 식감은 가지 파마산이나 바바 가누쉬 같은 요리에 아주 좋다.

맛있는 음식일 뿐만 아니라 엽산, 칼륨, 망간, 항산화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다.

당신의 모든 다른 유형의 진척 상황을 많은 기록으로 남기도록 하라.

예를 들어, 여러분이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측정할 수 있도록 혈압의 변화에 대한 상세한 기록을 유지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식단을 개선한 이후 잃어버린 인치와 파운드를 추적하고 싶을 것이다.

아침은 정말로 하루 종일 당신이 가질 에너지와 체력의 양을 결정할 수 있다.

아침을 거르지 마라.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봐라.

이런 음식들은 몸에 좋다.

운이 좋으면 이 글의 지식과 지혜가 영양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있다.

혜택을 받으려면 이러한 팁을 적용해야 하므로 지금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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