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관절염 통증 완화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관절염 통증 완화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관절염 통증 완화

일반적으로 관절염에 동반되는 심한 통증은 종종 환자들을 지치고 우울하게 만든다.

다음 글은 관절염 관리에 관한 아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일부 의학적인 상태는 알코올 음료의 섭취로 인해 악화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일부 연구는 실제로 술을 적당히 마시는 것이 몇몇 증상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관절염을 관리하려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을 없애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관절에 염증이 생기기 쉽고 통증이 심해지는 화학물질을 배출한다.

운동과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과 같은 활동과 책임감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올바른 유형의 운동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유연성과 함께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충격운동은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지만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고통은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다는 분명한 표시다.

치료사를 만나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요법은 관절염을 앓는 사람이 무력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도 우울증과 불안감에 걸릴 위험이 있으며, 개인이나 집단 치료는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관절염 진통제를 피하십시오.

당신은 결국 이 약에 중독되어 고통은 언제나 다시 찾아올 것이다.

진통제를 처방받았으면 처방받은 대로만 쓰세요.

자신을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말고, 절대로 다른 사람이 너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도록 해라.

당신의 관절염은 당신이 한때 할 수 있었던 일을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죄책감이나 행동에 대한 압박은 일을 더 스트레스 받게 만들 뿐이니, 여러분은 비난받을 일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너의 한계점이 사람보다 덜하다고 느낄 이유가 없어.

담당 의사에게 정기적으로 결함을 확인하도록 하십시오.

비타민 B-12나 철분 등 중요한 영양소가 부족한 상태에서 신체가 활동할 경우 관절염의 발광과 염증이 더 흔하다.

이 수치들은 당신이 어디에 부족한지 안다면 염증을 억제하기 위해 체크될 수 있다.

당신이 관절염 환자라면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한 사람들이 주위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당신의 문제에 있어서 당신을 지지할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야 한다.

진정한 지원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알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소중한 피드백과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친구와 가족에게 자신의 상태에 대해 반드시 털어놓도록 하라.

그들이 당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할 때, 그들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더 나은 장비를 갖추고 있다.

고통을 인지하고 뻣뻣하게 느껴진다면 가족들도 이해해야 한다.

새로운 치료법을 찾아라.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의사는 낡은 치료제가 전혀 효과가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치료법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고 믿는 어떤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상의하라.

많이 가지고 다니지 마십시오.

관절염의 어깨는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자주 보여지는데, 특히 여성들에게는 더욱 그러하다.

큰 지갑과 발톱은 목과 어깨에 큰 피해를 입혀 고통과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가방을 들고 가야 한다면, 당신이 꼭 필요한 물건만 가지고 그것을 가볍게 유지하라.

가능한 한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치료와 마찬가지로 관절에 대한 열과 냉치료를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쿨팩이나 핫팩은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반드시 열과 냉간 치료를 모두 요법에 포함시키고 접촉 시간을 1시간 미만으로 제한하십시오.

건강하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관절염이 궁지에 몰리게 할 것이다.

만약 체중을 지탱하는 운동이 당신에게 어렵다면, 수중 에어로빅 수업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물은 당신의 근육을 마사지하고 운동하는 내내 당신을 지탱해준다.

물 운동은 관절염에 걸렸을 때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현재 관절염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조만간 치료법이 나올지도 모른다.

하지만, 오늘날의 의학이 발전함에 따라, 많은 치료법이 여러분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하고 적응시켜 매일 자신의 상태에 대처하십시오.

몇 주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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