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짧고 현명한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짧고 현명한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짧고 현명한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기 위한 많은 선택사항들이 그 아이디어를 압도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전자 메일 마케팅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따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의 첫 번째 계명은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절대 보내지 않는 것이다.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는 사람은 화가 날 것이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낸 것에 대해 당신을 신고할 것 같다.

이것은 당신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많은 ISP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하게 할 것이고, 당신은 심지어 인터넷 스팸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도 있다.

받는 사람의 받은 편지함에 “지금 사세요!”라고 하는 식의 폭격을 삼가십시오.

그것은 스팸메일로 여겨지고 당신의 좋은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량을 늘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이든 사도록 격려하기 전에 그들과 견고하고 전문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고마워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에게서 사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메일로 보내는 모든 것을 교정해라.

당신이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과 뉴스레터는 오류가 없어야 한다.

여러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및 브라우저에서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설계가 원하는 방식으로 전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에 링크를 저장한 경우 링크를 테스트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선택권을 줌으로써 더 효과적일 수 있다.

구독자가 받는 메시지 수, 받는 빈도, 공개하고 싶은 정보를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그들은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질 때 더 편안해질 것이다.

어떤 서신을 이메일로 보내려면 고객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과 고객의 신뢰가 떨어지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떨어져 비즈니스에 나쁜 평판을 초래할 수 있다.

일부 ISP는 블랙리스트 작성까지 고려할 수 있어 사업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조언을 구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훨씬 더 미묘할 수 있고 심지어 독자들에 의해 감지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메일 메시지에서 클릭된 링크를 추적할 수 있는 많은 소프트웨어 도구가 있다.

당신의 이메일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메시지를 읽을 확률은 매일 오르고 있다.

많은 모바일 기기들은 평균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다.

이러한 모바일 화면의 한계를 알면 사용자가 읽을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들 수 있다.

전자 메일을 보낼 때 중요한 정보를 이미지에 넣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는다.

결과는 매력적이지 않거나 읽을 수 없는 메시지일 수 있다.

텍스트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입력하고 이미지에 대해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 가입자 목록에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목록에 더 많은 사람을 추가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당신의 이메일은 스팸으로 인식되고 당신의 회사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에게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당신을 스팸 정책 위반으로 금지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마케팅 이메일에 개인 맞춤식 터치 추가 단순히 메시지 템플릿에 이름을 넣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더 많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한다.

시간을 내어 메일 목록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공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각 그룹에 맞게 전자 메일을 조정할 수 있다.

보내는 전자 메일을 다른 마케팅에서 사용하는 모든 브랜드와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매번 동일한 색 구성표를 유지하고 각 메시지에 회사 로고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강한 명성을 쌓았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좋은 시각으로 보일 것이다.

다시 한번, 이메일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층을 성장시키고 기존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당신이 이 글에서 배운 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이메일과 인터넷을 사용하는 숙달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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