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그렇다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그렇다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그렇다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코골이는 많은 사람들이 민감하게 반응하고 절대 대화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코골이의 습관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다행히도 이 기사는 코 고는 것을 멈추게 하는 실용적인 조언과 아이디어들로 가득 차 있다.

코를 골지 않도록 체중을 줄인다.

체중은 코골이를 항상 악화시키지는 않을 수 있지만, 목 부위에 여분의 지방이 있다면, 기도가 수축되어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몇 파운드가 찌면 코고는 소리가 더 심해진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추가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마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코고는 소리는 코로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 스트립들은 붕대를 감은 것 같다.

하지만, 그들은 전혀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다.

비강 경로는 밤새 열려 있을 거야 코로 숨을 쉴 수 있고 코 고는 것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훌륭한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

운동을 하면 더 규칙적으로 호흡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코골이를 예방하거나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육체적인 운동은 호흡기 건강의 중요한 부분이고 또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훌륭한 약이다! 호흡 패턴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영향을 받을 수 있고, 이것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코고는 소리는 저녁에 적게 먹으면 줄일 수 있다.

취침 전에 많은 양을 먹으면 배가 불러온다.

이것은 당신의 횡경막을 목구멍으로 밀어올리게 한다.

이렇게 압력이 높아지면 목구멍이 막힐 수 있다.

목이 좁아지고 기류가 줄어드는 것이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자기 전에 무엇을 먹고 마시고 섭취하는지를 오래, 열심히 살펴보는 것은 코골이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음식과 음료는 가벼운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목 안에 위치한 근육을 너무 많이 이완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그 결과 공기 통로가 좁아져 코를 골게 된다.

물을 마시는 것은 잠을 잘 때 수분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알레르기는 코를 골게 할 수도 있다: 알레르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치료해라.

알레르기는 코로 부기를 일으켜 환자들이 코로 숨을 쉬는 것을 방해한다.

이것은 보통 코를 골게 한다.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처방전이 필요 없는 약이고, 다른 한 가지는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이다.

매일 밤 충분한 잠을 자는 것만으로도 코를 덜 골게 할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 외에 일정한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동시에 일어나야 해.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코골이로 인한 짜증을 경험하고 있다면, 여기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는 오래된 이야기가 있다.

코를 고는 것은 기도가 수축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등을 대고 잠을 자면 심해진다.

침대에 등을 기대지 않기 위해, 잠옷 등에 테니스 공을 꿰매거나 테이프로 붙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치과의사를 빨리 방문함으로써 당신이 찾는 코 고는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치과의사는 당신의 입 모양에 맞게 성형된 맞춤형 마우스 가드를 만들 수 있다.

밤에 구강 보호대를 착용하면 턱이 조금만 앞으로 당겨져 잠자는 동안 목의 조직이 무너지지 않게 된다.

이렇게 하면 코를 골지 않게 된다.

코고는 소리는 종종 너무 불쾌한 목과 입 소리를 내는 열린 입 호흡의 결과물이다.

코로 숨을 쉬면 공기가 절대 목구멍을 통과하지 않는다.

잠자는 동안 입을 다물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치가 있다; 그것들은 턱끈과 입 실란트를 포함한다.

대부분의 약국에서는 그런 장치를 가지고 다니므로 약사에게 추천을 부탁하기만 하면 된다.

코를 골면 코를 풀고, 자기 전에 식염수 비강 스프레이를 뿌려봐.

이렇게 하면 밤에 숨쉬기가 한결 수월해질 것이다.

또한 이 두 단계를 밟으면 입으로 숨을 쉴 가능성이 낮아진다.

기사의 시작부분에서 읽듯이, 코 고는 문제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혼자가 아니다.

누가 알겠어? 아마도 여러분이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 전문가인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의 좋은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너와 네 주변 사람들에게 좋을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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