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코 고는 것을 막는 것을 도와라

평생 코 고는 것을 막는 것을 도와라

평생 코 고는 것을 막는 것을 도와라

코를 고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이고 그들은 그것을 알지도 못한다.

사실, 코를 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중요한 다른 사람들, 가족, 혹은 친구들이 말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모른다.

코를 고는 것은 당혹감을 유발하거나 더 심각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다.

코골이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코골이의 원인을 알아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치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의학적인 상태는 심장 코골이가 될 수 있으며, 반드시 의사에게 진료를 받아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담배를 피우고 코를 골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하여 막히고 코를 골게 한다.

목의 염증은 코골이로 이어지고, 코골이는 차례로 목의 통증을 유발한다.

코막이는 귀찮은 코 고는 것을 덜어줄 수 있다.

비강 스트립은 반창고와 유사하다.

하지만 그것들은 반창고와 같지 않다.

비강 스트립은 비강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있다.

이렇게 하면 코로 숨을 쉬게 되고, 그렇게 하면 코를 골지 않게 된다.

특히 목에 과도한 체중을 짊어지고 있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코를 더 골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그들의 풍선을 둘러싸고 있는 지방 조직을 가지고 있어서 문제를 악화시킨다.

체중을 좀 줄여야 한다면, 그것을 우선으로 삼아라.

더 잘 보고 잘 수 있다.

코골이를 할 때는 배나 등이 아닌 옆으로 자도록 한다.

등을 대고 누우면 잠자는 동안 코를 고는 양이 늘어난다.

엎드린 상태에서 잠을 자면 등과 목에 스트레스가 생긴다.

이러한 이유로, 쌍방이 되는 것이 잠을 잘 수 있는 최적의 위치다.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는 주장에 진실성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노래하는 것은 목구멍과 미각에 위치한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러면 더 큰 근육 톤은 잠자는 동안 통로를 열어놓도록 도와주며, 여러분이 더 쉽게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취침 전 1시간 이내에 격렬한 운동을 피하라.

운동과 연관될 수 있는 호흡의 부족은 잠을 잘 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공기 통로는 수축될 수 있고, 그것은 결국 코 고는 결과를 낳는다.

침실용 가습기를 가져와라.

가습기를 작동시키면 공기 중에 일정한 수준의 따뜻한 습기가 생성될 것이다.

그 수증기를 들이마실 때 콧구멍과 목구멍과 나머지 기도가 촉촉해진다.

이것의 이점은 코 고는 것을 줄이는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꿀 한 큰 스푼을 먹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사람들은 코를 고는 치료법으로 꿀로 맹세하지만, 이 치료법이 효과가 있는 명확한 이유는 없다.

꿀의 다른 많은 건강상의 이점들을 고려할 때, 꿀이 코를 골는 것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정도로 이상해 보이지 않는다.

알레르기는 코골이의 흔한 원인으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알레르기를 무시하면 콧구멍이 부어올라 입으로 숨을 쉬어야 한다.

불가피하게, 이것은 코를 골게 한다.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처방전이 필요 없는 약이고, 다른 한 가지는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이다.

코골이로 고생하고 있다면 치과의사를 만나기로 약속을 잡아라.

치과의사는 당신의 치아 틀을 잡고 당신을 위해 입을 보호해 줄 수 있다.

밤에 구강 보호대를 착용하면 턱이 조금만 앞으로 당겨져 잠자는 동안 목의 조직이 무너지지 않게 된다.

이렇게 하면 코를 골지 않게 된다.

이 기사의 정보는 많은 사람들이 코를 골지만, 친구나 가족이 그들에게 말하지 않는 한, 그들은 그것을 알지 못한다.

코 고는 걸 알게 되면 창피할 수도 있고, 내부 문제의 징후가 될 수도 있다.

이 글의 정보를 사용하면 코골이를 예방하거나 최소한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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