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사업주라면 세심하게 평판을 지킬 필요가 있다.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평판이 부정적으로 변할 수 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사업을 끝내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비즈니스의 명성을 관리하고 보호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팁을 원하신다면 아래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하여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사업이 더 큰 경우에 해당된다.

그들을 아끼는 것처럼, 그들이 중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사용자가 온라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방문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질문을 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되면,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그러면 여러분은 해결책을 가지고 곧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

당신은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어 고객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인터넷으로 하면 더 좋아.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 포럼에 주목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지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다.

당신이 받은 어떤 문의에도 같은 날 회신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사업 영역과 관련된 일이니 세상 돌아가는 일을 꼭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이 일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존중 받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해야 할 만큼 이것을 하지 않고, 이것은 약간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면 사람들은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판매하거나 판촉을 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라.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해결하기 위해 큰 할인을 제공할 때 필수적이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항상 관리하십시오.

고객에게 솔직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응하십시오.

좋은 평판에는 투명성이 따른다.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업이 돈과 시간을 기부하는 것을 보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에 대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그와 같은 긍정적인 인상은 당신의 사업 성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개인 정보를 공유할 때 주의하십시오.

나중에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으니 조심해라.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접속되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서비스나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무조건적인 환불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고객을 잘 대우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좋은 평판을 쌓는다.

고객 반품은 신규로 재판매할 수 없으므로 약간의 이익을 잃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명성을 얻고 있다.

사업체를 소유한다는 것은 당신의 명성이 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여론은 정면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명성에 달려 있다.

이 글에서 배운 팁을 명심하고, 평판을 지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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